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wwww.orbi.kr/0006860242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각이 깊어지면 0
왜냐면 난 하나도 정상적인게 없거든 겉으로는 부러운사람들이 많을거란걸 알아 깊게...
-
ㅜㅜㅠ
-
고3 현역 생윤러인데욥..제가ez0개념이랑 심기일전까지 완강했는데, 오르비에서 하도...
-
핳하하하 버스타고있는데 불뿜고있음...ㅠㅠ 동글 동글....★ ㅎㅎㅎ...
-
펑 펑 펑어떤분이 노래평가 해달라고 하시던데저도 엄청나게 용기내서 잠깐...
국어 시험이니까 지문에 따라 정오여부가 갈릴것 같습니다
지문은 수특 실전학습 2회 마지막 지문입니다.. 내용은 공유결합, 이온결합 등등 소개하는 지문인데 저 내용은 이온 결합 예시로 나왔어요!
틀렸네용 말씀대로 10개 18개로 이해해야할것같습니다. 전자를 내어주고 전자를 받아왔으니까요
엄밀히 따지면 틀린건데, 지문을 봐얗
지문은 수특 실전학습 2회 마지막 지문입니다.. 내용은 공유결합, 이온결합 등등 소개하는 지문인데 저 내용은 이온 결합 예시로 나왔어요!
문제는 “윗글에 대해 이해한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거 골라라” 였구요…
‘원자가’ 전자는 같지만, ‘전자’ 개수 자체는 다르기 때문에, 아 선지는 이중적인 해석이 된다ㅣ 라고 문의해보시죠. 만약 저희학교같으면 받아들여질거같은데, 지방고는 그런거 무시하는 샘들도있어서 좀 강하게 ㄱㄱ
선지는 확실히 틀린거구요. 지문에 옥텟규칙에 따라 전자의 개수가 같아진다라고 써있으면 선지가 틀려도 지문과 충돌이 없으니 이의신청못하겠지만 수특지문에 그런 오류가 있을리 없으니 확실히 틀린거같네요. "원자가"라고 안써있음 걍 오답입니다.